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041-621-5000

자주묻는질문

Total 4건 1 페이지
  • Q진료예약은 어떻게하나요?

    레이크동물의료센터는 예약진료가 가능합니다.

    병원으로 전화주시면 담당 선생님 진료시간 확인 후 예약도와드립니다. 

    예약은 하루 전날 까지 가능하시며 당일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예약없이 오시는 순서대로 진행하고있습니다.

  • Q호텔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레이크동물의료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호텔링도 받고 있습니다.

    전화로 예약주시거나 내원하셔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여러 동물들이 다녀가는 병원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질병에 노출되지 않도록 예방접종 기록을 제출해주셔야 하며, 보호자님과 떨어졌을 때 극도로 불안해하는 아이들의 경우 호텔링이 힘들기 때문에 아이들의 불안함을 덜어줄 개인 소지품들도 잘 챙겨주세요.

  • Q아이가 입원중인데 면회를 가도 되나요?

    레이크동물의료센터는 입원중인 환자의 면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환자들의 안정을 위해 1일 1회로 면회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면회 시간은 30분 이내로 제한합니다.


    자세한 면회가능시간은 입원시 제공되는 ‘입원환자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Q집에서 약을 먹이기(안약을 넣기) 어려운데 병원에서 먹여주실수있나요?

    레이크동물의료센터에서는 집에서 약을 투약하시는데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보호자님들을 위해 투약 처치 항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전 10시~오후 8시)


    기본 진료비는 부과되지 않으며 3,300원의 투약 처치 비용만 발생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검색


레이크동물의료센터 대표자. 오광진,윤지연 사업자번호. 535-56-00497 대표번호. 041-621-5000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8로 4, 201~204호(성성동, 성성센텀빌딩) 개인정보관리자. 오광진,윤지연 (lake_amc@naver.com)
Copyright © 레이크동물의료센터. All rights reserved.